가장 먼저 전화로 상담한대로 본인 적성에 맞는 지입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고객님께 좋은차량을 추천하여도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주 만족하는 경우는 적습니다. 남의 떡이 항상 더 커보이는 법이고 남의 일이 더 수월해 보이는 법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어떤 차량을 추천해 드려도 본인을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수입이 많으면 일이 상당히 고되고 힘든건 당연합니다. 누구나가 일편하고 수입 많은 자리를 원하지만 그런 자리는 나오기도 힘들고 설사 나오더라도 프리미엄이 상당하여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수 있습니다.
먼저 1톤은 투자비용은 적지만 수입은 대부분 200만원~220만원정도 입니다. 그 이상도 있지만 일이 많이 고되며 모든 일을 운전자가 수작업으로 상하차 하기때문에 육체적으로 많이 피곤합니다. 지입차량은 5톤 이하는 모든 일이 대부분 물건 상하차를 운전자가 하고 있으며, 5톤 차량 중에서도 일부 수작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형차들은 투자금액은 많이 들어가지만 화물 상하차를 지게차로 하기에 육체적으로나 수입면에서도 더 좋습니다. 말 그대로 운전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모든 분들이 돈 적게들이고 수입 많은 차량을 원하지만 그런 물건은 찾아보기도 힘들고 있다고 하더라도 거의 대부분이 사기분양에 이용되는 일이 많습니다.
지입차량을 쓰는 회사도 직영으로 운영했을때보다 지출되는 돈이 적고 모든 면에서 유리하기 때문에 결코 더 많은 돈을 들여가며 지입차를 쓰지는 않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소형보다는 대형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운전이 걱정되신다면 저희 회사에서 운전연수까지 시켜드리니 참조하시기 바라고 부족한 자금을 해결하는 방안도 있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대형차가 오히려 편하다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건 제 생각이기에 고객님이 먼저 방문하셔서 본인의 적성과 원하시는 일을 상의하신후 가장 적합한 차량을 찾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